사악한 문재인 정권이 윤석열 축출을 위해 한밤중 도둑고양이 도둑질하듯 ‘정직 2개월’이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윤 총장에 대한 징계는 황당한 징계 사유, 불법적 징계 절차가 판친 문재인 대통령 기획, 추미애 법무부장관이 연출한‘정치 징계’다.
문 정권은 검찰총장‘정직 2개월’을 활용해 문재인 정권의 온갖 비리 사건들을 덮고, 여의치 않으면 공수처로 이관해 완전히 뭉개겠다는 계산일 것이다.
그리고 다가오는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 대통령선거로 이어지는 정치일정 속에 영원히 묻히기를 바랄 것이다.
울산시장 선거 개입 하명 사건만 하더라도 3.15부정선거를 능가하는 국정농단으로 청와대 8개 핵심 조직이 개입해 백원우 민정비서관 등 총 13명이 기소됐고, 그 공소장에는 ‘대통령’이라는 단어가 30여 회 등장한다.
즉 공소장은 사건의 몸통이 문재인 대통령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가리키고 있고 이것이 사실이라면 바로 대통령 탄핵 사유다.
윤석열 징계로 월성원전 경제성 조작 등 온갖 비리 사건의 수사대상인 청와대와 권력 실세들이 자기들을 향하는 검찰의 칼날을 꺾어 버리고 싶었을 것이다.
헌법의 유린과 법치주의 파괴에 우리 당도 필리버스터가 끝났다고 손 놓고 있으면 야당의 책무를 져버리는 것이다.
당 지도부는 대한민국 법치수호를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 싸워나갈 방안을 강구해야 한다. 코로나로 장외 집회가 어렵다면 온라인 장외집회 등 다양한 투쟁으로 국민과 함께 싸워나가야 한다.
강 건너 불구경하듯 말로만 끝낼 것이 아니다.  
국회의원 총사퇴로 맞서며 사즉생의 각오로 무도한 문재인 정권의 민주주의 파괴에 강력히 맞서야 할 때다.


2020년 12월 16일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