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분산형으로 회의 추진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문)은 25.(목) 오전, 오후 3차례로 나누어 소규모 분산형 학교(원)장 회의를 개최했다.

오전에는 중학교, 오후에는 초등 1팀, 초등 2팀으로 나누어 3차례에 걸친 학교장 회의는 방역수칙,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긴급하게 회의를 개최하게 된 이유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각 학교에서 내실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함이다. 또한 2021 보령주요업무계획, 각계별 추진사항 안내 등을 통하여 보령교육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서이다.

이날 회의는 학교지원센터의 내실화, 보령학력성장프로젝트 2년차 운영, 보령교육활동전문가 지원단 활동 영역 확대, 보령상상이룸교육센터 활용 미래교육활성화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여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의 지향점을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서정문 교육장은, ‘코로나 상황에서도 지원청을 중심으로 협업하여 슬기롭게 2020학년도를 보낼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 우리 지원청이 계획하고 안내한 내용을 같이 공유하여 작년에 이룬 성과 못지 않은 발전이 올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력하여 주시기 부탁드린다. 뛰어난 역량을 가지신 교(원)장 선생님을 믿고 올해도 배움이 있는 학교 함께 성장하는 보령교육을 알차게 이끌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