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여름이 생각나는곳 성주! 성주에서는 지금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앞두고 기쁨과 기대로 들썩이고 있다.

성주의 중심인 성주로타리에는 누가봐도 한눈에 들어오는 성주면지역발전협의회가 게첨한 거대한 현수막을 통해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에 대한 기대가 얼마나 큰지 보여주고 있다. 성주면농업경영인회에서 게첨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즐겁고 신나게 놀아보령~!”처럼 재치있는 현수막은 성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웅천농협성주지점에서 게첨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명품해양관광도시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같은 응원의 현수막은 우리 보령시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동참하고 있다.

또한 각 마을에서는 마을 곳곳에 관광객들을 환영하는 현수막을 게첨함과 더불어 마을 주민들과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함께가유(you)~!」를 통해 박람회에 참석하여 함께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

송희서 성주면장은 “우리 시를 이렇게 자랑스럽게, 사랑스럽게 생각해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성주주민들과 관내 기관·단체들의 마음을 모아 2022년보령해양머드박람회가 보령시만 들썩이게 하는 것 뿐 아니라 전세계가 들썩이는 박람회가 되길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의 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라는 주제로 2022년 7월 16일부터 2022년 8월 15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