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금순, 최주경, 강인순의원

보령시의회 박금순, 최주경, 강인순 의원이 ‘2017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3일 서울시 효창동 소재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보령시의회 의원 3명은 “지역발전 공로대상”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높이 기여한 사람을 선정하여 시상하며,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등이 주관한다.

박금순 부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의 삶을 따스하게 보듬는 의정 활동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주경 의원은 “우리 사회를 밝히는 언론인들이 주는 상이라 그 의미가 더욱 깊게 다가온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강인순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업무에 충실히 하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