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투쟁!

성    명    서

오늘 저희들은 민주당과 그 추종세력들이 불법과 야합으로 선거법, 공수처법 등을 패스트트랙에 태운 의회민주주의 폭거에 삭발투쟁으로 항의하고자 합니다.

그들이 4월 29일 자행한 불법 사보임, 편법 법안제출, 도둑회의를 통한 패스트트랙 지정은 원천 무효입니다.

입으로만 민주주의를 외친 좌파 집권세력에 의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헌법은 파괴되고 의회민주주의도 죽었습니다.

민주화 이후 한 번도 강행처리한 적이 없는 선거법, 문 대통령 스스로 야당 대표시절 “선거는 경기의 규칙이므로 일방이 밀어붙이거나 직권 상정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 선거법이 좌파독재정부가 힘의 논리로 밀어 붙이는 만행의 희생양이 됐습니다.

또 대통령이라는 정치권력에 의해 임명되는 또 다른 ‘정치검찰’ 조직을 설치해 사법부 장악을 하기 위해 공수처법도 밀어붙였습니다.

우리는 이제 좌파 장기집권에 눈이 멀어 헌법의 가치도 우습게 여기는 세력, 힘이 생겼다고 자신이 했던 말도 뒤집는 후안무치한 좌파 집권 세력에 맞서 분연히 일어나 싸울 것입니다.

우리는 탈원전과 최저임금 등 경제정책 실패로 경제를 후퇴시키고 있는 문재인 좌파독재정부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마저 후퇴시키는 것을 단연코 막아낼 것입니다.

민주당과 민주당 2중대, 3중대, 4중대 범 여권 정당은 지금 당장 불법 패스트트랙의 철회를 선언해야 합니다.

오늘 우리는 삭발투쟁을 시작으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비정상 국정운영이 정상화 될 때까지 국민들과 함께 끝까지 싸워 나갈 것을 다시 한 번 천명합니다.

 

2019년 5월 2일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김태흠, 이장우, 윤영석, 성일종

충남도당위원장 이창수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