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초청 수업공개의 날 및 2학기 교육과정설명회 실시

송학초등학교(교장 김미정)는 18일에 교육 공동체의 만족도를 높이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을 제공하고자 2학기 학부모 수업 공개(급식공개) 및 하반기 학교교육과정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과정설명회는 학교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이해와 참여를 높이고 학교와 가정간의 소통이 잘 이루어져 효율적인 교육을 이루고자 하는 취지에서 실시되었으며, 수업참관을 통해 자녀들의 수업태도와 학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또 자녀들과 함께 학교 급식을 맛보면서 안전한 식재료와 위생적인 급식환경을 갖춘 송학초등학교 급식에 대해 만족했다. 또한 청렴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성폭력예방교육, 학생 인권교육, 교원능력개발평가 안내 등 학부모교육을 실시하여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일 수 있었다.

수업에 참관한 학부모는 “하루의 대부분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학교에서의 모습이 정말 궁금했는데 선생님과 친구들과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는 아이를 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1학기 때보다 학습면, 생활면 등에서 성장한 우리아이를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김미정 교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송학초등학교의 교육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석해주신 많은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교와 가정의 활발한 소통과 교류를 통하여 서로 공감하고 신뢰하며 학생들의 창의와 인성을 키우는 송학초등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