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초 행복놀이 한마당 운영

낙동초등학교는 14일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낙동 행복놀이 한마당을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과 교사가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활동을 진행하였다.

학생들은 준비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모두 즐겁게 참여하였고, 모두가 함께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피날레를 장식하는 이어달리기는 학생팀, 교사팀이 청백으로 나뉘어서 경기하였는데, 역전을 거듭하는 명승부가 펼쳐져 응원하는 학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낙동 행복놀이 한마당’을 통해 낙동초 학생들은 함께 땀을 흘리고 힘을 합쳐 활동을 진행하며 협동심을 키우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우는 기회가 됐다. 또한 서서히 추워지는 날씨에 굳기 쉬운 몸을 열심히 움직이며 체력을 키울 수 있는 계기도 됐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4학년 김◯◯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이런 활동을 자주 하지 못하였는데, 오늘처럼 재밌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친구들과 함께 하니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앞으로도 낙동초등학교는 미래 인재를 키우기 위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을 제공하고,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높여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