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꿈틀이의 꿈자람 이야기

한내초등학교(교장 박선희)는 8월 8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한내 꿈자람 학력성장 캠프』를 운영하였다.

여름방학 학력성장 캠프는 2~6학년 28명을 대상으로 1일 4시간씩 국어, 수학, 영어 주지 교과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기초∙기본학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다.

이번 캠프는 학생 개인별 맞춤 지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도 강사와 학생을 1:2 이내로 매칭했는데 지도 강사는 8명의 대학생 보배쌤, 3명의 학습코칭 선생님 그리고 2명의 기초학력 이끎 선생님으로 학생들을 사랑과 관심으로 지도해 주셔서 학생들은 항상 밝은 얼굴로 수업에 참여하였다.

특히, 대학생 선생님인 보배쌤은 형, 누나처럼 고민도 들어주고 본인들이 경험했던 학창 시절을 이야기하며 학생들과 친구처럼 지내며 허물없이 지내면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기 중에 공부하며 잘 몰랐던 부분을 다시 한번 살펴보고 모르는 것은 바로 여쭤보면 선생님께 친절하게 차근차근 가르쳐 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어요.”라며 캠프 참여 소감을 이야기했다.

한내초등학교는 여름방학 동안 쉬지 않고 운영한 캠프의 뜨거운 열정으로 다음 주부터 시작하는 2학기에도 기초 기본학력 신장을 위한 배움중심의 교실수업 개선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리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