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회 주관 꿈․끼 버스킹 실시

청보초등학교(교장 박영순)는 10월 12일(수) 청보초등학교에서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청보 꿈․끼 버스킹’을 실시하였다. ‘청보 꿈․끼 버스킹’은 지난 9월 전교 학생회의에서 나온 안건을 반영하였는데 학생이 주인공이 되어 자유롭게 자신의 꿈과 끼를 표현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교내 상시 공연 행사이다.

첫 버스킹 공연인 만큼 신청 학생도 많았는데 노래, 댄스, 악기 연주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이 펼쳐졌다. 코로나19 거리두기로 개인 활동을 했던 그동안과는 달리 버스킹 공연과 공연을 감상하는 학생들의 모습으로 활기가 넘치는 풍경이 펼쳐쳤다.

버스킹 활동에 참여한 4학년 학생은 “많이 떨렸지만 친구와 함께 준비하고 함께 공연을 하니 즐거웠고 자신감이 생겼어요.”라고 하였고 또다른 5학년 학생은 “우리 학교에서 버스킹을 해서 놀랐고 학교생활이 더 행복해질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영순 교장은 “청보 꿈·끼 버스킹을 통해 학생 중심의 자치문화가 활성화되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무대 위에서 행복해하는 학생들을 보니 뿌듯함을 느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교육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