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꿈틀이들의 끼 발산의 무대 『아이빛남』

한내초등학교(교장 이관복)는 24일(금) 2023학년도 마지막 ‘아이빛남’의 무대를 가졌다.

‘아이빛남’은 한내초등학교 학생들의 끼 발산 무대로 올해 3차례에 걸쳐 운영되었다. ‘아이빛남’ 무대는 전반적인 운영이 한내초등학교 학생회의 주관으로 이루어져 더욱 뜻깊은 활동이었다.

무대는 총 13명의 팀으로 구성되어 밴드동아리 ‘한내원사운드’의 ‘폴라로이드 러브’를 시작으로 노래, 랩, 악기 연주, 스피드 스택스와 태권도 시범 등이 이어졌다.

특히, 지난 17일 ‘너의 꿈을 펼쳐보령’에서 선보였던 ‘도레미송-Over the rainbow’ 핸드벨 공연에 학생들과 교직원 모두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또한, ‘아이빛남’ 무대가 온라인 생중계로 송출되어 시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관복 교장은 “두려움을 이겨내고 스스로 무대에 오르는 친구, 그리고 그런 무대를 관람하여 힘찬 박수를 보내주는 우리 한내 학생들 모두를 칭찬합니다” 라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학생들의 자발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아이빛남’은 앞으로 다가오는 사회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 나가는 우리 한내꿈틀이의 더 큰 배움이 장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