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고명권

저는 서천군 장항에서 태어나 고향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충남 보령에서 1999년 고명권피부과의원을 개원한 이래 피부과전문의로 일하고 있는 고명권입니다. 저는 의료가 취약한 시절에 개업해서 다양한 피부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열심히 치료함과 동시에 보령-서천지역의 여러 현황에도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면서 성실하게 살아왔다고 자부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면 하는 것에 비례해서 결과물이 생기는 시대에 태어난 행운으로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행복함을 누리고 살아오면서, 급속도로 진행된 산업화와 민주화의 혜택과 동시에 폐해를 온몸으로 느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계층·남녀간의 갈등, 철지난 이념 논쟁에 더하여 공정이 상실되고 반칙이 성행하며, 우리가 상식이라고 지켜왔던 것들이 점차 소실되어지는 현실에서 포퓰리즘이 판치고 거짓이 참인 양 더 큰소리치는 세상의 어지러움도 보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어지러운 사회임에도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다짐이 한줄기 희망으로 다가와 환호하고 지지하면서, 더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며 진정한 정권교체가 완성되는 것을 함께하기 위하여 총선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농어촌에서 태어나 자라고 생활하면서 다른 어느 후보와 비교하여도 농어업의 현실에 관심이 많고, 농어업경영인에 대한 보다 폭넓은 지원의 절실함도 잘 알고 있으며, 보령에서 개업 후에는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사회 전반의 여러 단체 및 모임에 가입하고 활동하면서 누구보다도 지역 문제에 이해도가 높고, 그 대안 및 해결책에 관한 부분에도 가장 구체적인 혜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중소지방도시의 인수감소 및 출산률의 급격한 감소에 따른 경제구조의 악화

둘째, 미래의 안전한 먹거리 및 농수산물의 유통의 문제

셋째, 초고령화시대에 걸맞는 노인 복지의 중요성 ,거동이 불편한 분에

대한 낮은 의료접근성

넷째, 신속하고 정확한 응급의료의 절실함

다섯째, 관광해양힐링도시로서의 인프라구축

여섯째, 지방의 고등교육의 취약성 및 농어촌 특별전형의 절대적 요구 등, 그 외의 다른 사회 현안에 대해서도 서로 머리를 맞대고 답을 찾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나라의 최근 큰 화두로 문제가 되고 있는 마약으로부터 우리 청소년을 보호하고 안전한 마약 청정국의 지위를 다시 되찾을 수 있도록 부단한 노력을 다하겠다는 것을 약속드리며, 사회를 좀 먹게하고, 갈등 및 위화감을 조성하는 여러 특권층 및 개별 단체의 잘못된 특혜를 없애는 것에도 만반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에 솔선수범하여 국회의원의 과도한 특혜부터 없애는 선두에 서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병든한국, 고쳐보자!

치료시작! 충청(보령,서천)부터.

1.특혜를 없애는 후보!

2.시대요구에 적합한 후보!

3.깨끗하고 참신한 후보!

제 22대 국회의원선거 보령시-서천군 국민의 힘 예비후보 고 명 권 올림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