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 중인 보령시청소년참여위원회 ‘아라유’가 3월 15일 대전국악방송(충청 풍류 다이어리)에서 진행하는 전두리 리포터의 ‘금요일 2부’에 출연해 보령시청소년참여위원회 ‘아라유’ 활동과 24년도 위원 모집에 관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보령시청소년참여위원회 담당자인 이의진 상담원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아라유’라는 기구명에 대한 설명과 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 내용 및 혜택, 23년도 아라유 활동 성과 등에 대해서 이야기 나눴다.

이와 더불어 요즘 청소년들의 고민과 고위기 청소년의 증가, 이를 돕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더 많은 청소년들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한편, 2024년 보령시청소년참여위원회 ‘아라유’는 3월 23일까지 신규 위원을 모집하는 중이며, 신청 방법은 보령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dongmuy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센터 직접 방문 또는 기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진아 센터장은 “청소년들의 의견이 점점 더 중요시되고 있는 사회에,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아라유’가 더 적극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보령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